KGB그룹, 독도사랑·월드컵 4강기원 캠페인
 2006-05-25

독도사랑 티셔츠 착용, 독도사랑 스티커 부착[물류신문] 
 
 
손정우 기자 jwson@klnews.co.kr
 
 
 
2006년 독일 월드컵을 맞아 우리국토 독도사랑과 한국축구의 4강기원의 마음을 담은 "Again 2002 독도사랑 월드컵4강기원 캠페인" 사업제휴 조인식이 지난 9일 KGB물류그룹 박해돈회장과 (주)독도 라수환 대표이사,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KGB그룹 본사에서 거행되었다.
 
이번 제휴는 이번 2006년 독일월드컵에서 전세계인들에게 한국의 새로운 염원과 뜻을담은 메세지를 보내고 특히 독도사랑의 국민적 마음을 하나로모아 응원으로 표현하는 축제로 승화 시키기 위함이다.
또한 독도사랑의 메세지로 전국민이 하나되어 응원함으로서 독도를 보다 더 큰 우리국민의 관심을 불러일으키자는 취지이다.  

(주)독도측이 주관하는 이번 사업에 KGB가 적극 동참하기로 함으로서 사업제휴가 이루어졌다.
 
(주)독도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하여 독도사랑과 4강기원 응원 관련된 각종 시민 사회 단체의 행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다가적인 문화행사도 적극 추진할 예정에 있으며 여기에 KGB 그룹도 적극참여 양사 같이 진행하게 된다.
또한 이번 응원복 판매와 관련한 수익금을 모아 독도 알리기운동에 후원하기로 하였다

특히 이번캠페인에는 미녀가수 아이린(3인조 댄스그룹)이 Again2002 독도사랑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정치권, 문화계 법조계, 기업, 학교 등 각계각층에서 참여하고 있다.

KGB와 (주)독도의 협약사항으로는 "KGB가족들의 독도사랑 티셔츠 착용과 KGB 운송차량에 독도사랑 스티커를 부착"하여 월드컵 4강기원과 독도사랑을 홍보하기로 하였고 독도기금 모금사업인 "Again 2002 독도지킴이 티셔츠" 판매을 통한 기금조성과 택배서비스도 제공하기로 하였다.
또한 캠페인 기간동안에 양로원이나 고아원 등에서 신청이 있을 때 무료로 공급하기로 하였다.

KGB물류그룹 박해돈회장은 이번 캠페인이 사회복지단체인 굿네이버스와 진행해온 사회공헌사업과 더불어 국민적공감대인 독도사랑 공익사업은 "KGB가족과 고객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자"는 경영비젼을 실천하기 위하여 "Again 2002 독도사랑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하였다고 한다.

 

=============관 련 기 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