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2012-01-12

흑룡의 해인 2012년 1월 10일 서울 효창동에 위치한 백범기념관에서 yes2404, yes2424 2012년 1/4분기 정기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행사에선 2011년 4분기 고객만족대상식과 더불어 2011년을 뒤돌아보며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받은 팀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2011년 고객만족대상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2011년 고객만족대상 yes2404 수상팀은 최우수상에 131팀, 우수상에 106팀, 영업실적우수팀에 47팀, 우수 도우미에 125팀 도우미, 조직강화우수팀에 59팀, 113팀, 125팀, 장기근속에 13팀 최재현, 119팀 윤한중, 39팀 박호성 소사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yes2424 수상팀은 최우수상에 440팀, 우수상에 347팀, 영업실적우수팀에 413팀, 우수 도우미에 555팀 도우미, 장기 근속자상에 303팀, 319팀, 320팀이 각각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이어진 신년사에선 yes2404, yes2424 팀들의 질의를 정리하여 박해돈 회장이 응답하는 형식으로 시작되어 여러 소사장들의 다양한 궁금증들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고 “2012년엔 더 향상된 품질로 세계 이사시장의 선두가 되자.”고 다짐하였다.

 

‘행복의 달인’을 주제로 한 CS교육과 이사과정에서 빠짐없이 등장하는 에어컨에 대한 기술특강이 이어져 교육에 참석한 yes2404, yes2424 모든 팀들의 내적, 외적 품질향상을 도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