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B(주), 2011 대한민국소통경영대상 수상
 2011-11-15

KGB주식회사(대표 박해돈)가 2011 대한민국소통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

 

11월 10일 오전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거행된 시상식에서 KGB주식회사를 비롯하여 IBK기업은행, 삼성전자,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12개의 업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GB는 1983년부터 혁신과 실천정신으로 대한민국 물류산업의 선진화를 이끈 대한민국종합물류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포장이사 서비스 도입, 물류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인증을 획득하여 고품질의 포장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실명제와 서비스평가 제도를 도입하여 99.9%의 고객만족을 달성하고 있다.

 

KGB물류그룹의 모기업인 KGB주식회사는 고품격 포장이사를 제공하는 KGB포장이사 브랜드(www.kgbnet.net)와 1톤차 포장이사 직거래서비스인 yes2404브랜드(www.yes2404.com)로 ‘출근은 옛집에서 퇴근은 새집으로’ 슬로건으로 참 좋은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소통경영대상은 소통경영으로 경쟁력이 증대된 기업과 공공기관, 지자체의 모범적인 사례를 소통경영의 모델을 발굴, 전파하고자 올 해 처음 개최되었다.

 

KGB는 임직원 SNS교육 및 타블렛PC 보급, 사내 제안제도, 도시락 간담회 등의 사례를 통한 CEO의 소통경영 전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