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2011-07-14

 포장이사 대표브랜드 yes2404와 yes2424는 지난 2011년 7월 12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백범기념관에서 정기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400여명의 소사장과 팀원들이 모인 가운데 성공적 운영 전략을 제시하고 교육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과 표준화를 성장시키기 위한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2011년 2/4분기 고객만족시상엔 yes2404 106팀, 134팀, 47팀이 1,2,3위로 수상하였고 yes2424는 347팀, 440팀, 555팀이 1,2,3위로 수상하였다.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된 CS교육에선 “행복을 포장하고 향기를 남기는 이사서비스”란 주제로 품질서비스 교육에 참석한 소사장, 도우미들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을 전하는 서비스로의 거듭나기를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