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2011-04-27

지난 2011년 4월 1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시교통회관에서 4월 정기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400여명의 소사장과 팀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소사장 선서를 시작으로 고객만족상시상, 실천하는 KGB인의 이사실무 교육, 기획영상 시청, 에어컨 실무교육, 고객관리 교육 등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고객만족상엔 yes2404 131팀, 125팀, 106팀이 1,2,3위로 수상하였고 yes2424는 498팀, 512팀, 550팀이 1,2,3위로 수상하였다.

우수도우미상은 yes2404 문애경, 권나영, yes2424 이서연, 김소영, 박미례씨가 각각 선정되었다.

이날 교육에선 LG전자 기술교육 강사를 초빙하여 에어컨 작업실무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여 이사서비스 품질향상에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