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고객만족대상 및 1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2011-01-17

yes2404, yes2424는 지난 2011년 1월 1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시교통회관에서 ‘2010 KGB 고객만족대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2010년 한 해를 힘차게 달려온 yes2404, yes2424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2011년을 새롭게 준비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400여명의 소사장과 팀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소사장 선서를 시작으로 2011년 사업계획 발표, 2010 고객만족대상, 신년사, 서비스마케팅 교육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고객만족대상 수상팀은 yes2404, yes2424 총 13개팀으로 최우수상 yes2404 14팀 김영준과 yes242 512팀 김홍집, 우수상 yes2404 62팀 엄민영과 yes2424 498팀 노현수, 영업실적상 yes2404 125팀 김영식과 yes2424 440팀 한낭순, 장기근속공로상 62팀 엄민영과 314팀 송재연, 도우미우수상 yes2404 106팀 문애경과 yes2424 512팀 이서연, 조직강화우수상 yes2404 36팀 전계섭, 121팀 최진구, yes2424 387팀 방인숙이 각각 수상하였다.

 

박해돈 회장은 2010년 한해동안 고객과의 접점에서 열심히 달려온 모든팀과 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것으로 신년사를 시작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다운 서비스, 기본에 충실한 서비스의 2011년이 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