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 수상
 2010-03-18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국토해양부, 지식경제부, 대통령자문 국가경쟁력강화위원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대학신문, 경영정보센터가 후원한 제4회 '2010 한국 최고의 경영자 대상'식이 3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호텔에서 있었다.

 

이번 대상식에선 상생경영, 윤리경영, 녹색경영, 지식경영, 고객만족경영 등 총 13개 부문에 응모된 공기업과 일반기업의 대표자 중 KGB택배주식회사 박해돈 회장을 비롯, 한국가스안전공사 박환규 사장, 한국전기안전공사 임인배 사장, 비씨카드 장형덕 대표이사, (주)금보 류금정 대표이사,(주)씨젠 천종윤 대표이사, (주)엠제이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07년 제1회를 시작으로 4회째를 맞이하는 본 대상은 경영자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국가 경제 및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국민으로부터 가장 존경받은 최고의 경영자에게 주어지게 되며 행사에 앞서 응모된 각 기업의 공적서를 공정하고 엄중히 심사하여 선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윤리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한 KGB택배주식회사 박해돈 회장은 “부지런하고 성실한 사람이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란 경영이념과 기업의 투명성을 재고하는 윤리경영으로 대국민 편익서비스를 제공하여 물류업게 리딩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09년 12월 30일, 국토해양부가 주최한 '우수 화물운송사업자 인증식'에서 우수 화물운송사업자(등급:AA)로 인증된데 이어 또 한번 국민으로부터 존경받는 경영자로 박해돈 회장이 선정되어 명실상부한 물류업계 최고의 기업임을 확고히 다졌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를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