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B물류그룹, (주)우남건설과 협정맺고 고품질 이사서비스 제공
 2009-10-31

  지난 9월 8일 주택건설 전문 회사인 (주)우남건설과 국내 대표 물류기업인 KGB물류그룹은 고객편의를 위한 우남퍼스트빌 공동이사 협정식을 갖고 고품질의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 협정은 경기도 양주시 고읍동에 위치한 우남퍼스트빌 7개동 총 380세대의 입주민을 위해 (주)우남건설이 이사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KGB물류그룹의 yes2404, yes2424, KGB이사, Ycap이사 4개 이사브랜드가 최고의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KGB물류그룹은 협정을 통한 안정된 물량을 확보하고 9월 25일 첫 번째 입주이사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하루평균 4건의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2가구의 입주가 있던 10월 17일, KGB물류그룹 박해돈 회장은 우남퍼스트빌 이사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안전하고 신속한 이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이사서비스 제공 종사자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박해돈 회장은 입주하는 고객들과도 만나 담소를 나누며 KGB이사서비스의 불편사항과 의견 등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회답했고 고객들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KGB물류그룹과 협정을 맺은 (주)우남건설은 1971년 창업 이래 30여년 동안 주거건축의 한길을 걸어온 주택건설 전문 회사로 수도권 남부지역에서 활발한 주택사업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매일경제 주최 살기좋은 아파트상 총6회, 한국경제 주최 웰빙아파트 대상 수상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 KGB물류그룹은 건설사와의 협정으로 고객편의를 위한 공동이사와 같은 서비스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