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실시
 2007-05-11

 2007년 5월 10일 서울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yes2404와 yes2424의 300명이 넘는 예스맨과 도우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품질 교육을 실시했다.
가정의 달 5월에 실시된 이번 교육에선 고객의 가족처럼 느껴지는 이사브랜드가 되고자 불만 고객응대에 대한 CS교육과 A/S 예방과 처리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고객만족상 표창수여식에선 yes2404 66팀, 92팀, 23팀과 yes2424 345팀, 337팀, 332팀이 각각 1,2,3를 차지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품질의 발전을 위해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석한 소사장들과 도우미들 덕에 이번 교육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 예스맨 선서

▲ 고객만족상 표창수여

▲ 훈시중인 박해돈 회장

▲ 불만 고객 응대에 관한 CS교육

▲ 교육중인 윤민섭 전무

▲ 세번 인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