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고객만족대상식 & 2007년 1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2007-01-10

케이지비 주식회사의 yes2404와 yes2424는 2007년 1월 9일 새해 첫 품질 서비스 교육을 서울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실시했다. 300여명의 예스맨과 도우미들이 모인 가운데, 보람된 지난 한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정해년 돼지해를 풍성하게 하자는 내용의 교육이 진행됐다.
한국 CS아카데미의 "리더는 희망을 파는 사람"이란 주제로 "내가 리더임을 믿고 자기개발을 해나갈때 누구나 진정한 리더가 된다"라는 CS교육에 이어 2006년 고객만족대상과 2007년 1월 고객만족상 시상이 있었다. 2006년 고객만족상 장려상엔 yes2404 23팀 김주희, 31팀 김영희, 46팀 송인숙, 73팀 이명숙, yes2424 353팀 한혜진 도우미가 각각 수상했고 공로상 소사장모집공로부문엔 yes2404 67팀 이기웅, 지명오더 영업실적부문엔 31팀 남영선 소사장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엔 yes2424 332팀 최규식 소사장이, 고객만족상 대상엔 yes2404 23팀 김훈기 소사장이 각각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1월 고객만족상은 yes2404 14팀, 90팀, 31팀과 yes2424의 345팀, 318팀, 353팀이 각브랜드별 1,2,3위를 차지했다.
이번 교육에서 박해돈 회장은 지난 한해동안 너무나 애써준 예스맨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엔 서비스 질의 향상과 조직확대를 통해 안정된 수입이 창출되는 탄탄한 조직을 만들겠다 밝히며 협조를 당부했다.

 

 

                                                      ** 예스맨 선서 **

 

                                           ** CS교육을 받고있는 예스맨 **

 

                                    ** 2006 고객만족대상 장려상 수상 도우미 **

 

                                       ** 2006 고객만족대상 공로상 수상 소사장 **

 

                   ** 2006년 고객만족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332팀 최규식 소사장 **

 

                       ** 2006년 고객만족대상 대상을 수상한 23팀 김훈기 소사장 **

 

                                                 ** 1월 고객만족상 수상팀 **

 

                              ** 격려와 훈시중인 KGB물류그룹의 박해돈 회장 **

 

                                                     ** 예스맨 세번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