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24 6월 소사장 서비스 교육이 있었습니다.
 2006-06-22

● 일시 : 2006년 6월 20일 오후 4시~6시

 

바쁘신중에도 교육의 주인공인 소사장분들이 참석하셔서 2시간여 시간동안 더 나은 yes2424를 만들고자 많은것을 얻어가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 윤민섭 전무는 '명함 10장 전달하기'와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해야된다' 강조했으며 '무시될만한 사소한 아이디어와 생각들을 실천할때 미래의 고객과 안정된 수입을 얻게된다'라고 전했습니다. 곧이어 팀장 사례발표가 353팀장을 통해 있었는데 많은 팀장님들과 좋은의견이 공유되는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식중 고객만족상에 320팀, 333팀, 332팀이 각각 1,2,3위를 차지하여 상장을 수여받았으며 고객지원팀의 신입사원 소개도 간단히 있었습니다.
 교육행사는 소사장 여러분을 위한 자리이니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  yes2424 선서  -

 

 

-  고객만족상 1위  320팀  -

 

-  고객만족상 2위 333팀  -

 

-  고객만족상 3위 332팀  -

 

-  교육중  -

 

-  사례발표 353팀장  -

 

 

-  고객지원팀의 새인물 김향숙 사원와 이정희 사원  -

 

-  세번 인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