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ABOUT US

yes2404

직거래로 만족은 높이고 가격은 낮추었습니다.

"불필요한 이사비용은 싹! 빼버린, 내집에 꼭맞는 직거래포장이사"
본사에서 운영하는 콜센터(1577-2404)에서 지역별로 예스이사공사의 소사장과 고객을 직접 연결시켜 드림으로써 소개비와 중개수수료가 전혀 없는 100% 직거래로 고객의 부담을 대폭 줄였습니다.

yes2404 홈페이지로 이동

사업부문

브랜드 특징

품질만족을 위한 실명제

예스이사공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작업하는 소사장은 사진과 성명을 고객이 볼 수 있도록 열려있습니다.
작업시 본인의 이름이 걸린 명찰을 통일된 유니폼에 패용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작업에 임하므로 이사 품질의 상승효과를 가져다 드립니다.

서비스 품질관리

"꾸준한 품질관리정책으로 서비스품질을 상향 평준화 하였습니다.” 우수한 팀을 만들기 위해 이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해피콜, 인터넷평가(칭찬,꾸중), 현장방문평가 등의 팀평가와 정기 품질향상교육을 통해 전체 팀간의 품질경쟁을 유도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지도록 하는 관리정책으로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평가를 통한 고품질 서비스 유지

예스이사공사는 월 1회 서비스품질교육 및 서비스개선사례 토론을 통해 고품질서비스 유지하며, 상대적으로 서비스만족도가 낮은팀을 대상으로한 개별 품질관리를 진행합니다.
A/F, B/F 평가를 통하여 우수팀을 선별하고 시상을 통해 품질향상 및 매출상승 기회 제공하며, A/S등 고객 클래임 다발팀은 벌점을 주고 작업중지 및 퇴출도 불사합니다.
또한 해피콜, 온라인 고객평가를 공개하여 우수한 팀을 고객이 선택하게합니다.

yes2404 홈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