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신문] KGB택배 고객만족 캠페인 진행
 2007-02-14

[교통신문 : www.gyotongn.com]

KGB택배, '직원이 만족해야 고객이 만족한다'

KGB택배(대표 박해돈·www.kgbls.co.kr)는 '2007년 사업계획서'에 밝혔던 품질서비스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고객만족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를 확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CargoNews : www.logis-net.co.kr/]

(주)KGB택배 고객만족 캠페인..1,000만원 포상
1년 동안 진행될 캠페인은 권역별 택배종사자 CS업무 집체교육과 KGB택배 홈페이지(www.kgbls.co.kr) 칭찬하기 캠페인을 펼쳐 2007년 한 해동안 가장 많은 고객으로 부터 칭찬을 받은 종사자에게는 연말 KGB택배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때 1,000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를 확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운송신문 : www.ktpress.co.kr]

(주)KGB택배, 고객만족 캠페인 진행

KGB택배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 캠페인은 괄목한 물동량의 성장으로 인한 운영의 안정화를 위한 것으로 고품질서비스를 제공해 1등 택배기업으로 성장을 이루기 위한 초석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를 확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산업뉴스 : www.ebn.co.kr]

KGB택배, 고객만족 캠페인 진행

회사 측은 이번 고객만족 캠페인은 품질서비스를 통해 1등 택배기업으로 성장을 이루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를 확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