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KGB 서비스품질 교육
 2013-07-26

2013년 3분기 KBG 서비스품질 교육이 7월 24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렸습니다.

한여름 장마와 더위속에서도 변함없는 고품질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있는 yes2404, yes2424의 투지와 열정이 교육행사장에서도 빛이 났습니다.

2분기 고객만족상을 수상한 팀은 yes2404 서울106팀, 서울131팀, 서울109팀, yes2424 서울690팀, 경인588팀, 경인689팀이며 우수도우미엔 yes2404 서울126팀, 서울131팀, yes2424 경인346팀, 경인670팀, 경인627팀이 각각 선정되었습니다.

시상식 다음으로 진행된 "고객과의 관계기술"을 주제로한 전문강사의 마인드 교육과 에어컨설치 및 철거에 관한 이사서비스 맞춤교육으로 한차원 높은 품질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