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2011-10-13

대한민국 포장이사의 선구자인 yes2404와 yes2424는 지난 10월 11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백범기념관에서 2011년 3/4분기 정기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백범기념관에서 두번째로 진행된 이번 교육행사는 품질 향상을 우선하여 모든팀이 성공적인 성장의 길을 걷기위한 자리로 우수팀의 고객만족 시상, 박해돈 회장의 기조연설, 한국CS아카데미의 CS교육, 소사장의 사례 공유 등이 주요 진행과정이었다.

2011년 3/4분기 고객만족시상엔 yes2404 109팀, 14팀, 5팀이 1,2,3위로 수상하였고 yes2424는 313팀, 555팀, 372팀이 1,2,3위로 수상하였다. 우수 도우미로는 yes2404 47팀, 100팀, yes2424 447팀, 372팀, 366팀의 도우미가 선정되었으며 그 외 칭찬글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소사장 및 도우미의 특별시상도 있었다.
CS교육에선 “고객관리"를 주제로 한 명쾌한 강의로 참석한 모든 소사장 및 도우미의 서비스 실천에 도움을 주었고 KGB물류그룹 박해돈 회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품질이 보장되지 않는 경력은 소용이 없다"라고 말하면서 품질의 개선과 고객관리 및 응대가 성공의 지름길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