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정기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 실시
 2010-02-03

  새해들어 첫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이 지난 1월 7일 서울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이날 교육에선 2009년의 성과를 보고하고 2010년의 비젼과 마케팅 계획을 발표하였으며 더 나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2010년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yes서비스 실천"이란 주제로 CS교육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2009년 한해동안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좋은 평가를 받은 팀과 소사장이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의 자리도 마련되었습니다.
소사장조직강화 부문 공로상엔 yes2404 86팀 이중화 팀장, yes2424 415팀 이주행 팀장, 영업실적 부문 공로상엔 yes2404 47팀 김치호 팀장, yes2424 332팀 최규식 팀장, 우수도우미 부문 공로상엔 yes2404 109팀 조민경 도우미, yes2424 440팀 신현남 도우미가 수상하였고 고객만족 우수상엔 yes2404 62팀 엄민영 팀장, yes2424 387팀 방인숙 팀장이 수상하였습니다.
영예의 고객만족 대상은 yes2404 14팀 김영준 팀장과 yes2424 440팀 한낭순 팀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