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B택배 전국 대리점 집체교육 실시
 2009-06-30

  KGB택배주식회사는 대리점 종사자들의 기본적인 업무능력 배양을 통해 KGB택배 경쟁력을 높이며, 고객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을 4월12일부터 6월28일까지 하루 7시간, 월 2회(일요일)에 걸쳐 총 3개월 동안 진행해 왔습니다.

대리점장, 관리사원, OP사원, 영업소장을 주대상으로 전국을 총 6개 권역으로 나누어 진행된 순회 교육이었습니다.

이번 교육에선 KGB택배주식회사가 지난 2월부터 전국 대리점 종사자들의 하루일과를 밀착취재하며 제작한 동영상매뉴얼을 상영하여 많은 호흥을 얻었으며, ‘거래처관리를 위한 택배정보시스템 활용법’, ‘사고예방 및 사고처리’ 교육을 통해 종사자의 업무 전문성을 높이려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한국CS아카데미의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서비스’ 교육이 함께 진행되며 내외부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택배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해가 거듭될수록 교육을 통해 KGB택배 종사자들이 느끼는 소속감과 일체감은 교육 그 이상의 것을 그들에게 안겨주고 있으며 이는 곧 KGB택배가 질적으로 향상되고 있음을 얘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