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소사장 품질 서비스 교육
 2006-11-28

▶ 어느덧 가을이 한발 물러나고 yes2404와 yes2424에도 겨울이 찾아온듯 합니다.
다시 우리곁에 찾아온 겨울을 맞이하며 11월 24일 오후4시 서울 송파여성회관에서  yes2404와

yes2424 소사장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지난 교육에서와 마찬가지로 고객만족상 시상을 시작으로 박해돈 회장의 격려와 훈시가 이어졌

고 포장이사 신개념의 도입과 성공전략에 대한 브리핑을 통해 그 동안 yes2404와 yes2424의

노고가 얼마나 컸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이 두번째인 CS(고객만족)교육은 CS아카데미의 지도로 진행이 되었으며 "변화가 발전이다"

란 주제로 머물러 있기보다 서비스의 차별화에 한발 다가가야 함을 유쾌한 교육을 통해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한시간의 짧은 교육이었지만 CS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인지하게 되었고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의 계절따라 차가워진 마음을 녹여주지 않을까 합니다.
한해를 마감하며 또한번 거듭나고 있는 yes2404와 yes2424의 모습에서 진정한 서비스의 본보

기가 되어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 yes2404와 yes2424 선서

 

▲ 고객만족상엔 yes2404 61팀, 91팀, 23팀과 yes2424 353팀, 345팀, 350팀이 차례대로 1,2,3위를 수상했습니다.

 

▲ 훈시중인 박해돈 회장과 경청하는 소사장 여러분

 

▲ 이현철 실장의 yes2404와 yes2424의 성공전략 브리핑

 

▲ CS(고객만족)교육에 열중하는 소사장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