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9월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
 2006-09-16

때와 장소 : 2006년 9월 14일(목요일) 16시~18시 서울 송파여성회관


◈ 14일 가졌던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은 yes2404와 yes2424가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였고 많은 소사장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번 교육에선 고객만족상 시상과 윤민섭 전무의 훈시에 이어 고객지원팀의 진행에 따른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이 있었는데 함께한 모든 소사장분들이 자연스럽게 참여할 만큼 신선하고 즐거운 자리였고 기존의 교육과는 차별화 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CS교육은 언제나 고객중심의 경영을 추구하며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yes2404와 yes2424가 지금보다 더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이며 한걸음 더 고객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이어 앞으로도 계속될 CS(고객만족)교육은 KGB물류그룹이 선두로 우뚝서게 될 당연한 결과를 안겨줄 것입니다.

 

●  yes2404와 yes2424 선서

 

● 고객만족상엔 yes2404의 59팀, 77팀, 12팀이 yes2424의 318팀, 333팀, 306팀이 각각 1, 2, 3위를 차지했습니다.(위쪽부터)

 

● 훈시중인 윤민섭 전무와 경청하는 소사장 여러분

 

● CS 교육 동영상 시청

 

● CS 교육중인 고객지원팀의 김로형 대리

 

● 고객지원팀의 새얼굴 소개와 이어진 인사하기 시범(왼쪽 세번째부터 오른쪽으로 김명희 사원, 강성은 사원, 김경선 사원, 구영희 사원)

 

● 인사 예절 실습시간

 

● 세번 인사하기로 9월 소사장 품질서비스 교육 마무리